강북/노원 | 위드맘케어 강북노원지사 성수자 선생님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꼬부기엄마 작성일24-05-20 23:26 조회629회 댓글0건본문
저는 출산예정일 2주 전쯤 돼서야 산모신생아산후관리 업체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업체들을 서치했었는데, 업체들을 볼 때 중점적으로 알아보았던 부분은 초산모였기에 아기 케어를 자세히 알려줄 수 있는지, 모유수유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지였습니다.
위드맘케어는 유선 상담을 진행해주신 실장님의 친절함과 제가 원하는 부분을 잘 캐치해주시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위드맘케어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초산모는 베테랑 선생님으로 배치한다는 위드맘케어의 방침으로, 성수자 관리사 선생님이 와주셨습니다^^!!
조리원 2주 입소 후 퇴소하는 당일부터 관리사 선생님 배치를 요청 드렸는데요,
유튜브 등으로 집 복귀 당일 해야 할 일에 대해 공부했지만.. 만약 관리사 선생님이 퇴소 당일 와주시지 않았다면 남편과 제가 얼마나 어려움을 겪었을지 아찔하네요 ㅎㅎㅠ
관리사님께서는 주로 아기 목욕과 분유 및 모유 수유 방법(혼합수유) 코치, 아기 건강 관리(체온, 체중, 제대 관리) 및 분유 수유, 산모 식사 준비, 아기옷 세탁, 아기용품 정리 등을 도와주셨습니다.
제가 건강이 좋지 않아 선생님 활동 초반에 모유 수유를 하지 못했었는데 시간이 흐른 후 혼합수유를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또한 혼자 병원에 다녀와야 할 때가 있었는데, 선생님께 아기를 맡기고 외출하는 것에 대해 전혀 걱정이 되지 않을 정도로 좋으신 분이셨습니다.
유방도 꽤 자주 뭉쳐 힘들었는데 잘 풀어지도록 선생님께서 노하우도 알려주시고 옆에서 정말 많은 도움 주셨구요!
컨디션이 좋지 않았을 때 계속 배려해주셔서 감동이었고,
집에서 아기만 보아 우울할 수 있었던 상황에 선생님과 즐겁게 이야기하면서 우울감이 정말 많이 해소되었던 것 같아요..
선생님 활동 종료일 며칠 후 따로 연락드려 감사했다는 메시지를 전했을 정도로
저희 아기를 진심으로 아껴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었습니다..ㅠㅠ
둘째 생각은 (아직) 없지만 ㅋㅋ
만약 둘째를 낳는다면 다시 선생님을 만나고 싶을 정도로
위드맘케어와 성수자 선생님 강력 추천합니다^^
(+ 위드맘케어 강북노원도봉지점 - 서울형 산후조리경비 사용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