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지사 | 고명순 관리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kkomolody 작성일25-05-20 20:48 조회14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https://m.blog.naver.com/nayeonkk0861/223872092098
https://m.cafe.naver.com/imsanbu/75403219
안녕하세요!
미금맘입니다.
후기글 잘 안쓰는데 출산 후
산후 도우미를 열심히 찾으실 맘들을 위해
슬쩍 추천 드려봅니다.
엄마와 아기 모두를 따뜻하게 안아주신 고명순 산후도우미 선생님을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출산 후 처음 맞이하는 산후 기간은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고, 모든 것이 낯설고 두려운 시간이었어요.
특히 첫 아기라 아무것도 모르고 불안한 마음이 컸는데, 그때 저희 곁에 ‘고명순’ 산후도우미 선생님이 계셔서 정말 큰 위로와 힘이 되었습니다.
매일 밝은 미소로 인사해주시고, 아기에게도 따뜻한 목소리로 말을 건네며 하루를 시작하셨어요. 처음엔 낯설어하던 우리 아기도 선생님의 품에서 금세 편안해졌고, 잘 자기도 하고 때론 저보다 더 좋아하는 것 처럼 질투가 나기도 했답니다.
기저귀를 갈아주실 때, 목욕을 시켜주실 때, 놀아주실 때 등 모든 순간에 세심하고 정성 가득한 손길이 느껴졌어요. 그 모습에 저도 자연스럽게 안심이 되었고, 아기를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참고로 홈캠도 안했습니다.)
무엇보다 감사했던 건, 제 몸 상태와 감정까지 늘 먼저 살펴봐 주셨다는 점이에요. 제가 힘들어 보일 때면 조용히 와서 “잠깐 누워 계세요, 아기는 제가 볼게요” 하고 말해주시는데, 그 말 한마디에 눈물이 핑 돌 정도로 위로가 되었어요.
선생님 덕분에 저는 짧지만 귀한 산후 기간 동안 진짜 ‘회복’을 경험할 수 있었고, 엄마로서의 자신감도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어요.
또한 집안일도 말없이 척척 도와주시고, 아이를 재우신 뒤엔 조용히 설거지를 하시거나 아기 빨래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맛있는 식사그리고 별개로 저희 집 화분관리까지 해주셨어요. 저와 남편 모두 선생님께 깊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고명순 산후도우미 선생님은 단순히 ‘도와주시는 분’을 넘어서, 진심으로 아기와 산모를 아끼고 돌보는 ‘마음 따뜻한 가족 같은 분’이셨어요.
출산을 앞둔 분들이나, 산후 조리 도우미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처럼 운 좋게 선생님을 만나게 되신다면, 정말 든든하고 따뜻한 산후 기간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
우리 고명순 관리사님과 함께 조리하신 시간이 편안하고 만족스럽다고 말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정성껏 마음을 다해 케어해주시는 관리사님이시기에 우리아가도 산모님도
편안한 시간이 되셨을거 같으세요
우리 관리사님의 그 정성어린 마음 알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처럼 늘 건강하기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