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사 | 안양 윤혜정 관리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또니하니 작성일24-10-15 22:58 조회311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안양지사 위드맘케어 윤혜정 관리사님과 2주동안 함께했던 산모 김지선입니다.
아기케어와 산모케어 둘 다 너무 만족하면서 지냈고,
무엇보다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주시는 관리사님을 보고 배운 덕분에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사랑이 더욱 많아졌어요.
초산이라 아무것도 몰라서 산후도우미 업체 검색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렸었는데요,
최종적으로 위드맘케어, 도담도담, 마터케어 총 세 군데로 좁히고 직접 전화문의 해본 후 위드맘케어로 결정했습니다.
등급이 제일 좋고, 관리사님 인력이 제일 많은 곳이었구요, 무엇보다 직접 전화드렸을때 체계적인 예약시스템이 마음에 들었어요. 2주간 베스트관리사님으로 배정부탁드렸습니다!
사실 조리원에서 있는 동안 몸조리는 커녕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서, 집에 돌아와서 산후도우미분과 2주 동안 잘 있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됐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하리만큼 만족하게 되어 후기 글 남깁니다..!
아기 케어
1. 목욕
- 조리원에서는 목욕은 커녕 응가 씻겨보는 것도 못해본지라, 집에와서 제일 걱정했던 부분이 바로 아기 목욕이었어요. 눈 깜짝할 사이에 아기 목욕을 뚝딱 시켜주시는 관리사님 보면서 안전하게 아기 잡는법, 씻기는 순서, 목욕하는 아기에게 해주는 말, 로션 바르기, 옷 갈아입히기 등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덕분에 이제 혼자서도 차분하고 재밌게 아기 목욕시키고 있어요.
2. 우는 아이 달래기
- 아기가 졸려서 칭얼거리고, 배고파서 울고, 불편해서 낑낑거릴 때마다 다정하고 따뜻하게 말 걸어주시면서 안심시켜주시는 모습이 넘 감동이었어요. 저한테 안기면 울던 아기가 관리사님한테 가더니 금방 그치고 잠들던 모습이 아직도 인상깊게 남아있네요. 옆으로 안는 법, 침대에 누이는 법, 옆잠베개 사용법 등 아기가 편하게 잘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알려주셨어요.
3. 분유 교체
- 조리원 나오면서 분유를 바꿨다가(파스퇴르 위드맘제왕) 응가를 잘 못하고 녹변만 보길래 열흘만에 다시 바꿨는데(압타밀) 배앓이를 하는 바람에 무지 힘들었어요ㅠㅠ 관리사님이 배 아파하는 아기한테 배마사지랑 엉덩이마사지로 응가도 시원하게 볼 수 있게 해주시고, 분유 교체기가 잘 지나갈 수 있게 많이 안아주시고 달래주셨어요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 관리사님께서 브레짜, 보르르, 보틀워머, 역방쿠, 아기침대 등 아기 용품 사용에 능숙하시고, 젖병세척기 사용도 금방 캐치하셔서 저는 덕분에 정말 편하게 쉬면서 지냈습니다.
산모 케어
1. 아점저 준비
- 간단한 아침(사과,계란,빵 등)도 챙겨주시고 맛있는 점심과 남편이 퇴근하면 함께 먹을 저녁까지 해놓고 가시는거 보고 진짜 깜짝놀랐네요...* 감동이었어요ㅠㅠㅠ 마지막 날에는 힘내라고 반찬도 왕창 해놓으셔서 덕분에 이것저것 빨리빨리 꺼내먹으며 에너지 보충한답니다 :)
2. 청소/설거지
- 거실,주방,침실 모두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개인적으로 집안살림을 많이 건드리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관리사님은 무엇을 어떻게 사용하셨었는지 저한테 말씀해주시고
청소도구나 그릇도 최대한 제가 정리해놓은 범위 안에서 이용하시더라구요..! 배려가 깊으신 분이라고 느꼈어요. 조리원에서 돌아와서 하루만에 난장판 된 집안이 관리사님 덕분에 아기케어하기 좋은 구조로 바뀌어서 넘 편하게 육아중입니다 :-) 매일 힘들지 않게 간단히 청소하는 꿀팁 덕분에 남는 에너지로 아기 돌보는데 더 힘쓸 수 있어요!
3. 빨래
빨래 돌리고 널고 개고 넣어두는 것 까지...! 손 빠르신 관리사님이 계셔서 빨래 걱정없이 지냈네요. 무엇하나 대충하지 않으시는 관리사님이랑 손발 척척 맞춰가며 즐겁게 지냈어요.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녕하세요 산모님 ^^
우리 위드맘케어와 함께 편하고 즐거운 조리시간 보내주셨다고 말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리 윤혜정 관리사님의 정성스러운 마음과 손길을 산모님과 아기친구 모두가 잘 알아주셔서
우리 관리사님께서 매우 뿌듯해 하실거 같으세요
언제나처럼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