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애 관리사님 감사했습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안양지사 | 김미애 관리사님 감사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롱 작성일24-03-28 14:51 조회133회 댓글1건

본문

 

예약자: 조수련

관리사님: 김미애 관리사님

 

안녕하세요

산후도우미 업체 위드맘케어 후기 남겨봅니다.

조리원에서 나온지도 벌써 2주가 되어가네요! 사실 조리원에 있을 때 기본적인 애기 케어에 대한 설명을 들었었지만집에와서 실전을 겪어보니 또 다르더라구요ㅠㅠ 왜 조리원이 천국인지를 알게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제가 빨리 육아에 적응할 수 있었던 건 좋은 산후도우미 관리사 김*애님을 만나게 되었기때문입니다.

관리사님이 좋았던 이유가 여러가지라 항목별로 간단하게 작성해보겠습니다.

1. 식사

우선 저같은 경우는 딱히 땡기는 음식이 있지않아서 고민이었는데, 관리사님이 첫날 오시기 전에 문자로 인사주시면서 장봐놓으면 좋은 재료를 미리 알려주셔서 넘 편했습니다. 그래서 집에 구비해 놓은 재료들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주셨어요. 특히 관리사님이 해주신 무나물이 계속 생각나네요ㅠㅠ 저는 나물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관리사님이 해주신 나물들은 간간하니 다른 메인 반찬들과 곁들여 먹기에 넘 딱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제육볶음을 비롯해서 소세지야채볶음, 오무라이스 등등 제가 원하는 요리가 있어서 재료만 사다놓으면 뚝딱 맛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그리고 관리사님이 직접 집에서 달래, 파김치, 조기등등 저를 위해서 가져와주실 때도 있었어요ㅠㅠ

육아하면서 지친 체력을 맛있는 음식으로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2. 수유텀

저는 혼합수유를 하고있습니다. 직수는 안하고 유축수유랑 분유를 하고있는데 관리사님이 오셔서 수유텀을 잘 잡아주셨어요. 처음에 제가 혼자있을때는 아기가 울면 무조건 배고픈줄 알고 밥을 줬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관리사님이 시간 텀을 잡고 수유를 해주셔서 그런지 지금 아기가 30일정도 지났는데 낮에는 3시간~3시간반 텀으로 수유하고 새벽시간에는 깨지않고 5시간이상도 자고있답니다ㅎㅎ

3. 애정

김*애 관리사님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기에 대한 애정이 넘 가득하시기 때문이에요

엄마인 저보다 저희 아기에게 좋은 말씀 많이해주십니다. 아기 밥주실때나 기저귀갈때, 목욕할때 등등 어떤 순간이나 아기한테 말을 걸어주시면서 좋은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옆에서 많이 배우면서 관리사님처럼 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산후도우미 업체를 고를 때 많이 고민이 되었는데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고 평가가 좋은 위드맘케어를 선택했는데요

직접 제가 겪고나니 너무 잘한 선택인거같아요. 그리고 저는 베스트관리사님을 처음부터 지정했었지만 특정 관리사님을 지정하진않아서 어떤 분이 오실지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너무 좋은 관리사님을 만나서 운이 좋은 사람인거같아요ㅎ

이제 곧 있으면 산후도우미 이용기간이 끝나는데 넘 아쉽네요ㅠㅠ 주변에 산후도우미 업체찾는 지인있으면 소개시켜주고싶을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조수련 산모님^^
우리 김미애 관리사님께서 산모님케어 신생아케어 두가지 모두 베테랑이시지만 특히나 우리 아가에게 무한 사랑을 전해주시는 분이시랍니다.
아쉽게도 지정해주신분들과 연결이 되시진 않으셨지만 저희가 산모님께서 말씀주신 부분들을 모두 고려해서 가장 잘 맞으실 분으로 보내드렸답니다. 역시나 잘 맞으셔서 정말 다행이세요!! 
정성어린 후기글 너무 감사드리고 , 따뜻한 봄날 처럼 산모님 댁에 행복이 가득하기 기원합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