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용품

본문 바로가기


대여용품

대여용품

* 2주 이상 예약시 무료대여용품 지급

좌욕기

좌욕기
회음부를 직접 담그는 좌욕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빠른시일내에 산후조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푹신한 공기쿠션으로 앉을 때 편하며, 변기에 설치하므로 집에서 쉽게 좌욕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황토찜질팩

황토찜질팩
산모님의 케어전 뭉쳐있는 부위를 찜질하므로써 신진대사 활성과 피로회복, 혈액환 등에 도움을 주며, 찜질팩 사용 후 산모케어 서비스를 하면 보다 많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유축기

유축기
젖몸살을 풀어주는 케어를 유축기를 이용하여 실시한 후에 다시 유축기를 이용하여 고통없이 부드럽게 젖을 짜게 됩니다. 또한 유두가 함몰되어 직접 모유수유를 할 수 없는 경우에도 사용됩니다.

유축기는 필요시 가급적 개인이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위생상 좋으며, 회사장비 무료이용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예약 상담시 해당지점에 요청해 주세요.

(단, 유축기 소모품의 경우 위생상 재사용이 불가함으로 새제품으로 구입하셔야합니다. )

※ 대여용품은 2주 이상 서비스 이용 시 산후관리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무료 이용 가능

※ 대여용품 이용은 선택사항으로 필요 시 반드시 해당 지사로 접수해주시바랍니다.

※ 대여이용금액은 무료입니다.


단, 택배비 및 유축기 소모품은 별도이십니다.


- 왕복택배비 : 10000원
- 유축기소모품 : 17000원 (유축기 대여와 별도로 신청시 택배비 3000원)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