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안혜연 산후관리사님 추천드립니다 :)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강북/노원 | 노원 안혜연 산후관리사님 추천드립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침산책 작성일24-03-06 09:48 조회210회 댓글1건

본문

좋은 산후관리사님 만나기 위해 맘카페나 블로그 후기를 꼼꼼히 읽어 위드맘케어로 선택했었어요.
전화로 상담해주신 실장님도 친절하셨고
전문적이시고 센스, 배려 넘치시는 관리사 선생님께서 오셔서 정말 편하게 잘 지냈습니다 :)

[아기 케어]
둘째임에도 불구하고 이것저것 잘 모르는 제게 선생님께서 좋은 팁들을 많이 알려주셨어요!

- 아이와의 관계 : 제가 안으면 울다가도 선생님께서 안으시면 울음을 그칠 정도로 아이가 편안함을 느꼈던 것 같아요ㅎㅎ
아이 예뻐해주시고 항상 부드럽고 다정한 어조로 대화해주셨고 아이가 잠투정을 하거나 낯설어 울 때도 잘 달래주셨어요. 아이도 사람이라 그럴 수 있다고 하신 말씀이 기억에 남아요! :)

- 먹놀잠 : 조리원에서 나와 먹잠, 먹놀잠 패턴이 잘 구축될지 걱정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잘 잡아주셨어요. 아이가 잘 먹고 배고픔을 못 참는 성격인데 아이의 욕구와 상태를 잘 캐치하셔서 수유량 조절을 조언해주셨고 수유텀은 3시간 정도로 일정했어요. 쪽쪽이를 적절하게 사용하셔서 잘 재워주시고 지금은 밤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ㅎㅎ

- 목욕 : 목욕시키는 법을 자세히 알려주셨고 선생님 루틴 그대로 주말에 잘 목욕시킬 수 있었어요. 매일 일정한 시간대에 목욕시켜주셨는데 아이가 목욕을 점점 더 편해하는게 느껴져요.

- 그밖에 아이가 배앓이를 한다거나 변비가 오는 등의 시기일 때 신경써주셔서 무사히 넘길 수 있었습니다.

[산모 산후조리]
- 멘탈 및 체력 관리 : 들어가서 쉬세요 라고 먼저 말해주셔서 정말 푹 쉴 수 있었습니다ㅎㅎ 센스와 배려로 무엇보다 제가 편하게 지낼 수 있게 해주셨어요 :) 선생님과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즐거웠고 외출 나갈 때도 안심하고 나갈 수 있었어요. 영유아검진으로 병원 갈 때도 동행해주셔서 아이와 안정적으로 잘 다녀왔어요. 첫째가 집에  있을 때도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 음식 : 맛있는 요리 해주셔서 매번 남김없이 다 먹었었어요. 많은 양의 음식을 만들어주셔서 저녁에 남편과 같이 먹을 수 있었고 남편도 감탄할 때가 많았어요 :) 저도 만들어 보고 싶어 가끔씩 레시피도 여쭤봤어요. 제 간식도 늘 잘 챙겨주셨습니다.

- 집안일 : 아침에 오시자마자 환기시켜주시며 청소해주셔서 집이 상쾌했어요. 빨래, 젖병 및 분유제조기 부품 세척 등 잘 해주셨습니다.

안혜연 선생님과 3주동안 함께 하며 많이 배우고 큰 힘이 되었습니다 :)
진심을 담아 추천드립니다!!

댓글목록

하래님의 댓글

하래 작성일

산모님 안녕하세요    육아 하시느라 바쁘실 텐데  이렇게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안 안 혜연 관리사님께  산모님의 정성스러운 후기 꼭 전달해 드릴께요
항상 웃음이 많은 가정 되시기 바라고 예쁜아가들과 행복하시길요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