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지사 함옥자선생님 적극 추천합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은평/마포 | 은평지사 함옥자선생님 적극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약사 작성일24-02-04 16:40 조회309회 댓글1건

본문

전 초보맘이라 응급으로 아기 낳고, 너무 급하게 산후 도우미 신청 하였어요. 미리 신청 해야하는지도 잘 몰랐는데 다행히 너무 감사하게 좋은 관리사 선생님(전 이분을 선생님으로 불렀어요.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요) 만나서 후기 공유할까 합니다.

업체는 위드맘케어 였고, 지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중간에 어떻냐고 연락도 오셨습니다.

출산예정인 산모들에게 업체 선정에 도움이 되면 좋읗거 같아요~

전 그냥 아기만 신경써달라고 부탁했어요. 사실 제가 좀 입맛도 까다로와서 저희 집 반찬 아니면 안먹고 이런 스타일인데(남을 잘 못믿는 성격….) 아이케어는 혼자서는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

일단 함옥자 관리사님은 아기 표정이나 전반적인 것에 대해서 설명을 쭉- 해주십니다. 그래서 아! 그래서 그랬구나 이런걸 마니 알게 되었어요. 저희 아기가 처음 2주 동안 병원에 있다가 나와서 예민하고, 작고, 또 그놈의 등센서가 너뮤 발달 되었습니다.

아기 병원도 2번이나 따라가주시고, 가서도 친정엄마처럼 아기를 보살펴 주시고 병원에서 아기 자지러졌는데 바로 그치게 만드심…. 아기를 정말 사랑으로 대해주세요.

정말 관리사님이…. 거의 온 종일 안아줘서 애가 낮동안 자지러짐 현상 한번도 없었구요(덕분에 저도 잘잤구요..) 제가 아기 안는 자세도 교정해주시고, 굉장히 힘드셨을텐데 제가 부탁드린부분& 제가 원하는 것을 해주셨어요.(이게 젤 중요할거 같아요)

저는 다른분은 못봤지만,, 정말 목욕 스킬을 배운것이 너뮤 좋습니다. 계속 하시면서 설명해주시고, 저에게 주말에 어땠냐고 묻고, 제가 어려워 하는 부분 또 한번 설명해주시고-

결국 얼굴 안나오게 동영상 찍어서 공부하라고 해주셨어요. 너무 마니 배워서 이제 아기가 목욕할때 자요 ㅋㅋㅋㅋ

참, 볶음밥과 양배추 팬케익을 관리사님이 해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제가 배우고 싶다고 했어요. 저녁에 남편이량도 먹었는데 엄지 척!

집안일은 소소한 바닥 부직포 밀대로 밀기와 아기 빨래 개기 요런거 해주셨어요. 아마 다른 집에서는 더 많이 하셨을텐데 제 아기가 진짜 등센서 30초라 ㅠㅠ

 

2주 순삭이었지먄, 둘째가 생겨도 위드맘케어 통해서 함 선생님 모시고 싶으네요-

 


댓글목록

은평마포서대문지사님의 댓글

은평마포서대문지사 작성일

산모님~^^
육아로 몸도 마음도 피곤하실텐데 정성스런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육아에 달인이신 함옥자관리사님과 편안한 조리기간 보내셨다니 저희 위드맘케어도 너무나도 뿌듯합니다.
예쁜 아가와 행복 넘치는 가정되시기 바라며 저희 위드맘케어를 믿고 이용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