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위드맘케어 김복순 관리사님께 산후관리 받았습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강북/노원 | 노원 위드맘케어 김복순 관리사님께 산후관리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니얌 작성일24-01-06 14:52 조회323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둘째를 낳은 산모입니다. : ) 첫째 때 만족스럽지 못한 산후관리를 해서 둘째만큼은 정말 좋은 분 만나서 몸조리 편하게 했으면 하는 마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산후관리업체를 알아보는데 있어서 이곳 저곳 맘까페를 돌아다니고 지인들을 통해 신중히 알아봤습니다. 고민고민 끝에 몇군데로 생각을 정했고 상담전화를 통해서 위드*케어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선정기준은 전화받는 담당자분의 친절함, 제가 원하는 분과 매칭이 가능한지, 엄마들의 후기였습니다. 
남편의 휴가로 인해 한주는 나눠서 관리사님이 와주셔야했는데 제 부탁에 흔쾌히 응해주셔서 위드*케어 김*순 관리사님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3주동안 산후관리를 받아본 결과 너무 만족스러웠구요 관리사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침마다 첫째를 어린이집 보내야하고 남편 출근까지 신경써야해서 정신없었는데, 관리사님께서 항상 일찍 와주셔서 맘 편하게 등원, 출근, 둘째 케어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매번 정성스러운 음식을 해주시고 장 봐온 걸로 양 많게 넉넉하게 요리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제가 먹고 싶었던 반찬들을 듬뿍 먹을 수 있었어요. 또한 매일 청소, 목욕, 빨래정리를 해주시고 제가 필요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캐치하셔서
준비해주셨어요. 덕분에 아기가 배고플 때마다 제가 필요한게 있을 때마다 바로 먹이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맘 편히 첫째 케어를 할 수 있었고, 하원 후에도 첫째와 놀이터에서 놀고 오거나 친구를 만나게끔 해줄 수 있었습니다. 3주라는 긴 시간동안 한 집에 함께 있으면서 가장 중요한게 저의 마음이 편한지였는데, 좋으신 분을 만나서 마음 편하게 산후조리할 수 있었습니다.
첫째도 관리사님이 좋은지 하원하면서 늘 관리사님이 집에 계신지 여부를 물어봤고, 관리사님을 어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가전제품도 복잡한게 많고 적응하기 힘드실 수 도있는데 제가 하는 것을 보시고는 바로 그대로 잘 따라주셨습니다. 주방이 복잡하고 정신없었는데 틈날 때마다 
주방정리를 해주셔서 관리사님 가시고 나서는 깨끗해서 제가 사용하기 편하고 맘도 개운했습니다. 매일매일 소독해주시고 관리를 잘해주셔서요.
말씀도 나긋나긋하게 잘 하시고, 마음 편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3주동안 김*순 관리사님이 계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셋째는 없겠지만 셋째가 있다면 또 관리사님께 부탁드리고 싶네요. ㅎㅎ 이제 진짜 실전 육아입니다 관리사님의 섬세한 손길이 없어서 막막해지는데.. 그래도 잘 해볼게요
그동안 감사드렸습니다. 냉장고 반찬으로 꽉 채워주셔서 감사해요 잘 먹을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위드*케어업체랑 김*순 관리사님 추천합니당~!! ​

댓글목록

채경숙님의 댓글

채경숙 작성일

산모님후기  넘  정성스럽게 남겨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김복순 관라사님  성품도 좋으시고 다정하셔서 신생아 아기
는물론 큰아기 들한테도 인기가 많으세요  음식을 많이 해주셨다니  한동안 뿌듯하시곘네요^^
항상 웃음 넘치는  행복한 가정되세요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