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지사 김복희관리사님 추천합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은평/마포 | 은평지사 김복희관리사님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이얌 작성일23-12-29 22:27 조회307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은평 위드맘케어 찐 후기 남겨보아요!

우선 저는 둘째맘이에요. 첫째때 이용했던 업체 그대로 이용할까 했었는데.. 사실 아기케어만 해주셨고.. 산모케어(청소, 밥 등을 안해주셨던 기억..)가 부족했던 터라 다른 업체 상담을 진행했어요.

유명한 업체 몇군데 전화하는데 둘째이기도 하고 집에 친정 어머니가 계실 거 같다고 하니 어머니 상차림, 첫째케어 등 묻지도 않은 금액적인 얘기 부터 하는 업체가 있어서.. 별로인 찰나에 위드맘케어 상담 전화했는데 너무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그래서 후기도 안찾아보고 바로 하기로 결정했답니다..^^

 

1. 아기케어!

나긋나긋 조용히 아기한테 좋은 말 해주시고, 웃어주시고, 재울 땐 자장가도 불러주시고 정말 아가를 예뻐해주시는게 마음으로 느껴졌어요. 수유, 트름, 목욕 등도 너무 능숙하게 잘해주셔서 걱정할 게 없었습니다! 첫째때는 방에 들어와서 푹 자질 못했는데 이번엔 하루에 두시간씩 숙면한 것 같네요..

 

2. 산모 식사

여사님 음식 솜씨가 너무 좋으세요. 제가 출산 후 입맛이 없었는데 유독 나물 반찬이 땡기더라구요. 콩나물 무침, 시금치 무침, 숙주나물 무침 등 너무너무 맛있게 만들어주셔서 그것만 가지고도 밥 한그릇 뚝딱했네요!

생선, 미역국, 계란찜 등 제가 먹고 싶다고 하면 잘 만들어주셨고 첫째랑도 같이 먹을 수 있게 계란찜 등 일부러 따로 만들어주시고 하셨어요..ㅜㅜ정말 감동이었습니다!

3. 설거지, 청소, 빨래 등 집안일

정말 쉬지를 않으셨어요.. 아기 잘 땐 음식 만들기, 청소 하기, 빨래 돌리기, 빨래 널기 등 끊임 없이 일하셔서 감사하기도 하고 쉬어가시면서 하시지 란 마음이 많이 들었습니다. 핸드폰도 한번도 안보시고 정말 일에만 몰두하셔서 열심히 해주셨어요.

첫 전화 상담해주신 지사장님 덕분에 이용 결정도 하고 덕분에 너무너무너무 좋으신 여사님 만나서 4주가 행복하고 편하게 지나갔어요. (사실 한달 더 이용하려고 업체에 문의했는데 이미 여사님 2월까지 다 예약 되어있으시다고..ㅜㅜㅜ)

오늘이 마지막인데 내일부터 여사님 안계신다 생각하니 착잡하네요. 사실 친정 엄마보다 더 편했습니다.

집안일부터 아기케어까지 배울점들이 많아서 어깨너머로 많이 배웠답니다!

만약 셋째를 낳게 된다면 바로 위드맘케어 전화부터 할 것 같아요!ㅎㅎ 그만큼 여사님께 정말 감사했습니다!

댓글목록

은평마포서대문지사님의 댓글

은평마포서대문지사 작성일

산모님!
차분하고 베테랑이신 김복희관리사님께 배울점이 많았다니 정말 보람을 느낍니다.
육아로 바쁘신시간에 정성스럽게 후기글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
세째 계획은 없다고 하셨지만 그만큼 신뢰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