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지사 위드맘케어 이용 후기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은평/마포 | 은평지사 위드맘케어 이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멜리에 작성일23-11-26 16:32 조회340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출산하고 산후조리까지 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삼십대 중반 적지 않은 나이에 첫 아이 출산하고 병원연계 산후조리원 15일을 이용했습니다.

대부분 출산을 한 지인들을 보면 산후조리원 퇴소후 산후관리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순서인 듯 했어요.

정부지원금을 이용한다면 총금액 10%만 부담하면 되는 것이므로 금액적인 부담은 거위 없는 것이 사실이죠. 지척에 친정이 있어 친정부모님이 산후조리를 도와주시기로 하기도 했고, 가족이외의 분이 가정에서 함께 지내시는 것이 불편할 것이 고려되어 산후관리업체를 이용할 생각이 없었답니다.

 

그런데 친정엄마가 산후관리업체를 정부지원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주변에서 들으신 후, 딸의 산후회복을 위해 관리업체 이용을 적극! 권장하셨답니다ㅎㅎ

그래서 친정에서 며칠을 지내고 부랴부랴 알아본 결과 출산 후 30일이 지나기전에 서비스가 개시되어야 사용할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기한을 이틀 남겨준 채 은평구 산후관리업체를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업체를 알아보기엔 짧은 시간이었지만 가정에서 관리사님과 같이 보내야하는 만큼 믿을수 있는 업체를 이용하기 위해 저도 후기를 샅샅이 살펴보고 골랐습니다. 위드맘케어를 선택하여 이용기간동안 만족스럽게 이용한 후기 적어봅니다.‘

 

식사준비

오시기 전 식재료를 냉장고에 채워놓았어요. 구비된 재료들로 맛있는 음식들을 만들어 주셨어요. 각종 밑반찬류, 국류, 냉장고에 오래 묵어있던 잡곡으로 만들어주신 잡곡밥 등등!! 비오는 날은 부침개도 부쳐주시고, 먹고 싶은 반찬이 있으면 편히 말하라고 말씀하셔서 생선요리도, 각종 볶음요리, 찜요리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무엇보다도, 언제 넣어놓았는지도 모를 냉동실에 있는 재료를 찾아 반찬을 만들어주시는 것은 정말 감동포인트였답니다!

 

▶후기 생각 못하고 차려주신 사진은 없지만 저기 밀폐용기 속 반찬들...... 다 와서 만들어주신거에요!!!ㅋㅋ 종류가 어마어마합니다.

 

2. 아기 목욕

아기 목욕도 익숙한 손길로 아기가 편안함을 느끼도록 해주셨어요. 유튜브로 아무리 봐도 어려워만 보였던 아기목욕인데 관리사님이 시켜주시는걸 눈앞에서 보니 이해가 쏙쏙, 어깨너머로 배우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3. 청결관리

산모, 아기가 사용한 것을 말끔하게 세탁하고 정리해 주셨어요. 젖병 소독도 매일 아침 꼬박꼬박해서 젖병 정리도 해주셨어요.


4. 아기케어

아기에게 따뜻한 말로 상호작용해주시며 많이 안아주시고 편안하게 대해 주셨어요. 사실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아기 낳은 엄마들 마음은 다 그럴거에요. 내 몸 회복이 중요한 것은 알겠는데 그래도 내 아가 남의 손에 맡겨놓기가 참 마음 불편하지요. 그부분 때문에 더더욱 믿을 수 있는 관리사님과 업체를 고르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손목 정형외과 치료를 주기적으로 가야 했는데 여러 날 겪어보니 믿고 맡기며 치료에 다녀올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

 

물론 불편할 수 있지만 분명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모르는 육아상식도 여쭤보면 많이 알려주시고 수유자세 등도 살피며 교정해주시기도 했구요. 나중에는 익숙해져서 오전에 낮잠자고 차려주시는 밥먹고, 오후에 낮잠자고 그러며 잘 쉬는 시간을 보냈어요

산후도우미 이용에 고민중이시라면 두 번, 세 번 이용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모두 예쁜 아가와 함께 행복한 일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은평마포서대문지사님의 댓글

은평마포서대문지사 작성일

산모님!
저희 위드맘케어를 믿고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변윤순관리사님께 조리 받으셨군요!
아기 예뻐하시고 음식솜씨 좋으시고 성품도 좋으셔서,,.아기케어 하는법 잘 알려주셨을거에요
관리사님이 산모님도 참 좋으셔서 즐겁게 근무 마쳤다고 하시더라구요~
위드맘케어를 이용해주시고 긴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