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지사 김복희관리사님 추천합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은평/마포 | 은평지사 김복희관리사님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Rrr7rr 작성일23-11-21 17:36 조회319회 댓글1건

본문

9월에 아들얻은 경산맘입니다.

조리원끝나고 집에온후 친정엄마가 와주셔서 3주정도 후에 산후조리업체 3주를 이용했어요.

저희집에 김복희관리사님오셨는데 첫날에 첫째딸래미가 보자마자 선생님~이라고 부르면서 인사하더라구요.

낯가림을 많이하는 딸래미인데, 어린이집 하원하고 집에가는길에 선생님있냐고 계속 물어보고 잘따르더라구요.

관리사님 퇴근하실때는 손뽀뽀까지~ 해줄정도로

그만큼 첫째한테도 너무 잘대해주셨어요.

저희집이 조리원퇴소전날 이사를해서 아직 집이 정리된상태가 아니어서 어수선했는데도 주방도구, 청소도구, 냉장고안에 반찬, 집에 장난감 등 알아서 잘찾으시구 정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제가 주변정리를 깔끔하게 잘하진못해서 애기 목욕시킬때 옷 기저귀 로션 등 물건등 여기저기 놔두고하는데, 관리사님은 깔끔하게 정리하면서 하시는거보고 많이배웠네요.

원래 이것저것 먹고싶은게 없어서 주는대로 먹고 없으면 안먹고 하는 스타일이라 음식해주시기 힘드셧을텐데, 집에있는 재료로 알아서 다 만들어주서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햇지만 식사챙겨주시는것도 여러가지반찬해주시려고하고, 첫째랑 남편 생각하셔서 반찬만들어주시고 감사했어요.

괸리사님께서 완모하고있는데 제가 자러가면 더 편히쉴수있게 수유시간되면 분유로 챙겨주시고 시끄럽지않게 주변을 정리해주시고 여유있게 일하시는모습이 역시 베테랑이구나 생각했습니다.

관리사님 계셨던 3주동안 있다보니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커피타임도 즐길정도로 맘편히 보냈습니다.

현실로 돌아온 첫날부터 벌써 관리사님이 그립네요.

 

댓글목록

은평마포서대문지사님의 댓글

은평마포서대문지사 작성일

산모님!
김복희관리사님 워낙 베태랑이셔서 배정받은 산모님마다 만족도가 높으신 분이십니다.
저희도 배정하면서도 안심을 하고 보내드리곤 한답니다.
위드맘케어를 이용해주시고 정성스런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할게요~^^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