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복희관리사님 추천드려요!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은평/마포 | 김복희관리사님 추천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ryk29 작성일23-10-16 21:59 조회346회 댓글1건

본문

위드맘케어 산후도우미 3주 이용 후기(기본 2주 신청 후 1주 연장 신청)

 

1. 아기 케어

제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드는데요.

저는 첫 아기였고 산후도우미도 첫 이용이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아기를 너무 예뻐해주시고 잘 돌봐주셨어요.

서툰게 많았던 초보맘인 제가 산후도우미님이 아기 케어해주시는거 보면서 많이 배우고 도움 됐습니다.

지내다 보니 너무 믿음이 가서 1주 연장도 했구요.

우리 아기를 가족처럼 예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2. 목욕

조리원 이후 집에서 목욕을 어떻게 시켜야하나.. 걱정되고 막막했는데 목욕 준비부터 교육까지 세세히 잘 알려주셔서 보고 배우고 많이 도움됐어요.

무엇보다 아기를 조심스럽게 대해주셔서 항상 안전하게 목욕할 수 있었습니다.

3. 청소 및 식사

새벽 수유로 인해 쌓인 젖병부터 청소 등 제가 푹 쉴 수 있도록 다 꼼꼼히 정리해주셔서 너무 편했습니다. 새벽에 아기 돌보느라 잠을 거의 못 잤는데 관리사님 오시면 덕분에 푹 잘 수 있었고 체력 회복해서 또 저녁, 새벽에 아기를 잘 돌 볼 수 있었던거같아요.

식사도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항상 맛있게 요리해주셨는데 제가 잠이 많아서 점심 못 먹는 날에도 항상 요리해놓고 가주셔서 저녁에 신랑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4. 총평

산후도우미 여러업체가 많았고 딱히 추천받은 곳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선택하게된 위드맘케어였구요.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너무 괜찮았어서 이렇게 후기 남깁니다.

도우미님 교육이나 관리가 잘 되어있어 보였고 전문성도 갖춰진게 보여서 믿음이 갔습니다.

3주라는 시간동안 은근 정도 들고, 힘든시기에 버팀목처럼 도움이 많이 됐어요!

 

산후도우미님 고민하시는 분들 위드맘케어 김복희관리사님 추천드려요!

 

 

댓글목록

은평마포서대문지사님의 댓글

은평마포서대문지사 작성일

산모님!
김복희관리사님과 함께 하셨군요.
차분하게 일하시는 분이라 산모님들이 무척 좋아하는 관리사님이세요.
힘든시기에 버팀목처럼 도움이 많이 되셨다니 저희도 너무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육아로 바쁘실텐데 정성스런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이루시길 바랍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