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조명선관리사님 이용후기입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안산/시흥 | 시흥 조명선관리사님 이용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스메의여름 작성일23-05-30 11:26 조회525회 댓글1건

본문

시흥 조명선 관리사님 이용후기입니다. 

 

우리 아기를 낳기 전 준비해야했던 많은 것들 중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산후도우미였습니다. 

 

초산이다보니 애기 케어를 어떻게 해야하나, 시댁 친정 모두 도와줄 이는 없고.. 또 도와주더라도 옛날 방식을 고집스럽게 이야기하실 것만 같아 걱정이 많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살고있는 지역의 맘카페를 비롯해 여러 업체들을 찾아보며 제가 결정한 업체는 위드맘케어였고, 그 중 조명선 관리사님을 지정하여 예약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업체에 전화하여 원하는 관리사님의 스타일은 세가지였습니다. '애기 케어에 능숙함!'  '깨끗한 위생관념' 마지막으로는 '맛있는 음식'

 

처음 관리사님께서 오신 날, 내 바램대로 아기 목욕, 손발톱 깎아주기 등 여러 애기 케어에 능숙하신 분이었고 특히 속싸개를 답답해하는 우리아기 스타일에 맞게 준비했던 옷을 입혀주셨습니다. 또 서비스 기간 중 예방접종을 맞으러 가야했었는데 병원에 갈때도 같이 이동해주셔서 허둥지둥하는 제게 믿음이 되었었습니다. 

 

또한 조리원에서 나오자마자 오셨기때문에 냉장고가 텅텅 비었는데, 그걸 아시고서는 직접 집에서 부추와 여러 식재료를 가지고 오셔서 아침을 준비해주셨었던 것이 큰 감동이었습니다. 

 

위 사진은 해주신 음식들 중 제가 제일 좋아했던 계란장 밑 여러 밑반찬들입니다~ 솜씨가 너무 좋으시고, 먹고싶은 음식을 말하면 척척해주셔서 식재료를 자주 많이 주문했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저희 집이 다소 깨끗한 편인데, 이에 맞게 매일같이 걸레로 쓸고 닦으며 아기가 있는 집 전체를 깨끗하게 관리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애기케어에 집중할 수 있었고 집안살림을 전적으로 맡겨도 부족함없이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었습니다.  

 

이렇게 긴 이용후기를 적는 이유는 관리사님이 잘해주셨기 떄문에 다른 사람에게도 백프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관리사님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었습니다~ 나중에 다시한번 뵐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또 뵙고싶어요! ​ 

댓글목록

시흥안산지사장님의 댓글

시흥안산지사장 작성일

감사합니다. 양혜정산모님^^
저희 관리사님과 함께 하시면서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니 너무 기쁘고
마음이 놓입니다^^
저희 관리사님은 마음이 따뜻하시고
성향도 부드러우시고 가장 중요한 아가를 너무너무 예뻐하시는 분이세요^^
음식솜씨도 좋으셔서 인기 최고시죠 ^^
우리 산모님
항상 건강하시고 우리 어여쁘고 사랑스런 아가 잘 키우시고
웃음 꽃 활짝 피는 가정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