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숙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대전지사 | 김경숙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희망대화 작성일23-05-25 17:43 조회572회 댓글1건

본문

4월중순에 출산했고, 출산하기 2~3달전부터 산후관리사님을 어느업체에서 해야하나 고민이 참 많았습니다ㅜㅜ 다들 비슷하시죠?

여러 맘까페 검색해보고 후기 본 결과 위ㅇㄷㅁ케어라는 업체를 알게되었고, 산후관리사님 신청했습니다.

어떤 관리사님이 오시려나 궁금하기도 한편으로는 좋으신 분이 와야하는데 하며 걱정도 많았습니다. 걱정되는 마음에 꽤 까다로운 조건을 말씀드리고 좋은 관리사님 부탁드렸습니다. 걱정쟁이맘이라서요ㅜㅜ

그땐 까페에서 추천된 분 성함 말씀드리면서 부탁드렸는데, 생각해보니 그분이 오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업체에서 매우 친절하게 제 조건을 생각해주셨고 만족할 만한 좋은 분이 배정 되었습니다.^^ ㄱㄱㅅ 관리사님이셨어요.

저희 아가를 너무 예뻐해주셨고, 산모 쉬어야한다며 항상 오자마자 아기 받고 들어가 쉬라고 해주셨고, 아기보며 아가한테 낮에 많이 놀고 새벽에 푹 자라고 해주셨어요. 감동... 저희 아가한테 애칭도 불러주시면 엄청 예뻐해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노래도 불러주시고, 말도 참 많이 해주시고 아가 목욕도 매일부탁드리니 매일 해주셨어요. 힘드셨을텐데ㅠ 참 감사했습니다.

식사도 매번 맛있고 다양한 반찬으로 해주셨어요. 심지어 저녁까지도 준비해주시고, 정신없던 출산 육아에서 덕분에 쉼을 가졌던 시간이었습니다.

아기 예방접종 때도 병원으로 오셔서 아가 같이 케어해주셔서 친정엄마같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업체도 친절하셨는데, 유축기가 필요했는데 무료로 대여해주셔서 유축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대전세종지사님의 댓글

대전세종지사 작성일

산모님 안녕하세요 ^^
저희 위드맘케어 대전세종지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가슴 따뜻해지는 후기 잘 읽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이쁜아이와
즐거운 육아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