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선 관리사님 이용 후기. 감사합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안양지사 | 이재선 관리사님 이용 후기.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문정 작성일20-09-22 16:58 조회1,484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재선 관리사님께 도움 받았고 감사한 마음에 후기 적어봅니다. 

1. 위드맘케어 선택 이유

보건소에서 안내받은 업체 리스트 중 세 군데 정도 전화 상담을 했는데요, 여기가 그 중 가장 체계적으로 운영되는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산후도우미 관리사님의 업무가 계약서에 명확하고 자세하게 명시되어 있었던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2. 업체 서비스

관리사님 도움을 3주 받았고, 업체에서 무료로 빌려주는 물품도 신청하여 받았습니다. (여러 물품을 택배비만 부담하고 빌릴 수 있었는데요, 저는 유축기와 좌욕기를 대여했습니다.)

저는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필요하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산후 전문 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가슴 통증이나 몸이 많이 힘드신 분들은 이런걸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관리사님!

관리사님께서 3주 도와주셔서 정말 다행이고 감사했습니다.

베스트 관리사님으로 신청하여 이재선 관리사님이 오셨어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3-1) 아기 돌봄

아기를 정말 예뻐해주셨어요. 매일 아침 만날 때마다 정말 귀여워해주시면서 아기가 깨어있을 때는 아기랑 잘 놀아주시면서 이런 저런 예쁜 얘기도 많이 해주셨어요. 그리고 지금 생각해보니 아침마다 어제 밤은 어땠는지 물어봐주시는게 정말 감사했어요!

예방접종도 동행해주셨고, 병원에서 물어봐야 할 것, 할 일들도 가르쳐주셨고, 병원에서 가르쳐준 마사지도 제가 따로 부탁드리지 않아도 아기에게 잘 해주셨습니다.

분유를 먹이는데, 어느정도의 양을 언제 먹여야 하는지도 잘 가르쳐주셨어요.

육아용품에 대해서도 조언 많이 해주셔서 추천해주시는 물건들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육아용품들도 관리사님이 먼저 써보시고 시범 보여주셔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3-2) 집안일, 요리

원래 관리사님 업무는 산모와 아기의 주공간(거실과 방 정도)에 대한 간단한 청소와 산모와 아기 빨래 정도입니다.

그런데 오신 첫날부터 부엌(카오스인 냉장고도...)을 다 정리해주셨어요 ㅠㅠ 덕분에 있는지도 모르고 살았던 식재료들이 다 살아나서 잘 먹었습니다. 제가 요리를 잘 못해서 해결하지 못하는 음식들을 이용해서 밥도 맛있게 해주셨어요.

많은 집안일들을 도움 받아서 관리사님 계시는 동안에는 정말 손목 안 쓰고 푹 쉴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필요한 일 있으면 말해달라고 몇번이나 물어봐주셨어요.

심지어 생산 살도 발라주셨습니다..ㅠㅠ
3-3) 산모의 휴식
덕분에 낮잠도 엄청 자고..ㅎㅎㅎ 외출도 마음 놓고 하고 관리사님과 이런 저런 대화도 하며 심심하지도 않게 보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될까 해서 있었던 사실 위주로 후기 남겨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후기를 읽어보니 정말 관리사님이 하나하나
세심하게 산후조리 서비스가 들어간거 같아요.
생선살도 발라주시고~
3주 동안 편히 지내시고 아가도 잘 지냈거 같아
감사의 후기글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침저녁 제법 쌀쌀해졌어요.
산모님과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