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맘케어 이용을 마치고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송파지사 | 위드맘케어 이용을 마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쏠짱 작성일20-09-22 12:46 조회1,066회 댓글1건

본문

송파구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후기 남겨봅니다. 업체는 위드맘케어 강동송파지사에서 2주 이용했습니다.



처음 전화상담때 초산맘이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것저것 많이 여쭤봤었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업체 규모가 큰 것과 사후관리에 대한 믿음이 가서 이 업체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카페에서 문제있는 산후도우미분에 대한 글을 많이 봤기에 약간 걱정은 되었는데 다행히 좋은분으로 배정되어서 2주간 편안하게 산후조리 할 수 있었어요. 매일 깨끗하게 청소해주시고 아기빨래, 어른빨래 해주시고, 반찬도 이것저것 먹고싶은거 말씀드리면 뚝딱 만들어주셨네요. 아기 돌보는데 있어서도 세심하게 다뤄주시고 사랑으로 아기를 대해주시는게 엄마에게도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제가 몰랐던 부분들도 물어보면 잘 대답해주셔서 아기돌보는거를 많이 배우기도 했어요.

물론 어떤 산후도우미분이 배정되는지에 따라 받을수있는 서비스는 천차만별이겠지만 관리사님께 듣기로는 위드맘케어 강동송파지사는 그런 불미스러운일이 없도록 관리사분들을 철저히 관리하고 피드백도 바로 잘 할 수 있도록 신경쓴다고 합니다. 일단 제가 받은 서비스는 만족스러워서 혹시 또 둘째가 생긴다면 다시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댓글목록

강동송파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강동송파 위드맘케어 작성일

산모님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니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둘째때도 연락주세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코로나로 힘드실텐데 건강 잘 챙기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