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금자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천안아산지사 | 배금자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샛별 작성일18-04-06 18:37 조회1,884회 댓글1건

본문

아기 성향이 예민하고 잦은구토 때문에 태어난지 3주지나서 퇴원했는데도 출생때 몸무게 겨우 찍고 조리원서 나왔어요.

천국이라던 조리원은 잦은 수유콜과 애봐달라는 콜, 모유수유 압박으로 제겐 그닥 천국이 아니였어요ㅠ 그래서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받기전에 굉장히 걱정이 많았어요. 제 공간에 낯선사람이 하루종일 오셔서 어떻게 하실지모르니 그 불안감 자체만으로도 진짜 스트레스였거든요..

지역맘카페에서 추천해주신 업체와 관리사분을 믿고가자 했었는데 제가 지정했던 분은 저의 갑작스런 제왕절개로 일정이 변경되어 배정이 어려워졌다는 절망스런 소식에 도우미서비스를 아예 취소할까도 했지만..조리원에서 아기가 잘 못먹고 잠도 잘 못자서 저나 아기나 예민해질대로 예민해져있던 통에 도저히 혼자 볼 자신이 없었어요. 그저 좋은분으로 배정해주신다는 실장님 말씀을 억지로? 믿고 서비스 받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아기들이 단체로있고 밝고 부산한 조리원이 저희 아이랑은 안 맞는 환경이였던 것 같아요.

결론은 진짜 대만족이예요.
관리사님이 저와 아기에게 잘 맞았던 것도 있겠지만 기본적인 매뉴얼을 잘 숙지하시고 계시고 이쪽일에 대한 지식도 많으세요. 경력과 연륜도 무시할 수 없겠죠. 그러니 불만족스러울 수가 없었어요.

음식, 살림 다 너무 깔끔하게 잘하시고 피부때문에 고민이어서 천기저귀를 쓰는데 그것도 싫은 내색 없이 매번 삶아주시고 잘 갈아주셨어요. 베이비마사지도 매일매일 해주셨고요.

무엇보다 저희 아이를 너무 잘봐주셨어요. 그렇게 성장이 더뎠던 아이가 관리사님을 만나고 마음이 편안해진게 느껴지고 안정을 찾아서 몸무게가 2주간 1키로가 넘게 쪘어요. 잠도 푹 잘자고요.

또한 갓난아기이기 때문에 관리사님 입장에서 아이를 다룰법도 한데, 아기의 성향을 존중해주시고 그에 맞춰주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이건 회사교육으로 교정되는 부분이 아니란걸 누구보다 잘 아는 입장인지라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관리사님의 인품에 놀라고 또 정말 중요하단걸 다시 깨달았어요. 아이들을 가르치는 직업을 가진 저로서는 큰 교훈이었습니다.

생초보엄마인 저에게 도움이 되는 육아법도 많이 가르쳐주시고 정신적으로 지쳐있는 제게 아기의 장점을 계속 말씀해주시면서 엄마마음이 지치지 않게 마인드컨트롤까지 해주셨어요.(강요가 아니라서 정말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어요. 이게 근심으로 가득찼던 제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일매일 진심으로 아이를 예뻐해주셨고 정성으로 아이를 돌봐주셨던게 느껴졌어요.

저희 아이에게 진심으로 대해주셨던 배금자선생님. 그리고 위드맘케어 천안지사 실장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천안지사님의 댓글

천안지사 작성일

감사합니다 하샛별 산모님
이름처럼 마음도 너무 예쁘고 고우실거 같아요^^
저희 배금자 관리사님께 케어를 받으셨군요.
정말 너무너무 유능하시고 정갈하시고
경력이 워낙 많으시다보니 지식도 풍부하시고
그래서인지 산모님들께 많은 도움을 주시는 관리사님이시죠.
진심으로 아기를 예뻐해 주시는 분이시라
산모님들께 인기도 많으시죠^^
우리 하샛별 산모님께서 저희 배금자 관리사님과 함께 하셨다니
무엇보다 제가 더 기쁩니다^*^
첫 아기다 보니 당황스럽고 모르는 부분도 많으실 거예요.
슬기롭게 잘 대처하시고 우리 어여쁘고 귀한 아기
무럭무럭 튼튼하게 잘 키우시길 바랍니다.
하샛별 산모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산모님 가정에 웃음꽃이 활짝 필 수 있게 언제나
좋은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