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마포 | 은평마포지사/ 최은미관리사님 적극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귀요르밍 작성일25-08-07 14:19 조회4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초산으로 예정일보다 2주정도 빨리 아기를 낳는 바람에 예약해두었던 업체의 지정 관리사님이 배정이 안되어서 부득이하게 타업체로 연계받았는데요, 결론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출산 후 몸도 마음도 지쳐 있던 시기에 위드맘케어 산후도우미 선생님을 만나 정말 많은 위로와 도움을 받았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위생’에 대한 철저한 기준이었습니다.
손 씻기, 열탕소독, 수건이나 아기용품을 구분해서 사용하는 모습에서 신뢰가 갔습니다.
출근하시자마자 항상 실내복으로 환복하시고 손 위생을 꼼꼼히 챙기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시간 약속은 항상 정확하셨고, 하루 스케줄도 체계적으로 운영해 주셨어요.
저는 출근하는 남편을 위해서 새벽시간대에 100%분리해서 제가 봤는데요, 잠을 못자다보니 너무 힘들었는데 늘 출근시간보다 15~30분 빨리 와주셔서 감사했어요ㅠㅠ
수유나 목욕 시간도 규칙적으로 지켜주셔서 아기도 빠르게 리듬을 잡았어요.
무엇보다도 아기 케어에 집중해주신 점이 정말 감사했어요.
아기가 조금만 울어도 바로 반응해주시고, 안아주는 방법도 안정적이라 아기가 금방 진정하더라고요.
기저귀 갈이, 수유 보조, 트림 시키는 것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봐주셨어요.
선생님 말투도 정말 부드럽고 차분해서, 듣는 사람까지 편안해졌습니다.
조곤조곤 말씀하시는데, 항상 존중의 말투를 사용해 주셔서 마음이 따뜻했어요.
엄마로서 불안하고 초조한 순간에도 위로와 자신감을 주셨어요.
제가 밥보다는 잠이 좋아서 오시면 잠만 잤는데요... 그러다 못일어날까봐 매일 아침에 빵도 사다주시며 먹고 자라고 챙겨주셨어요
집안일도 깔끔하게 도와주셔서 편하게 산후 회복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육아고수셔서, 돈만 있다면 계속해서 함께하고 싶었답니다ㅠㅠㅠㅠ
처음에는 낯선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담스러울까 걱정도 했는데,
돌아보면 선생님 덕분에 제 산후 생활은 든든하고 따뜻했습니다.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어요.
위드맘케어,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