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사 | 박숙련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루룰루 작성일25-06-19 17:50 조회73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첫째 아이가 있어서 산후조리원은 아예 고려하지 않았고, 무조건 집에서 조리하기로 마음먹었어요.
첫째때는 조리원만 이용하고 도우미를 이용하지 않았던지라 이번에도 도우미님을 부를지 고민을 했지만 누군가의 도움 없이 첫째, 둘째 케어를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 이번에는 산후도우미님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저는 경험이 많고, 그 동안 산모들이 많이 이용한 업체인 위드맘케어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제가 요청한 산후도우미님은 아무래도 신생아이다 보니 경험이 더 많고, 능숙하신 베스트 관리사님 (일 5,000원 추가 비용 발생) 이였습니다.
상담해주신 직원께서 진짜 잘하시는 분이라고 하셔서 반신반의 했는데 사실이였습니다.
보통의 산후도우미님들보다 젊고, 깔끔하신 산후도우미님께서 저의 살림, 냉장고까지 완벽하게 정리해주시고, 화장실 청소 등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단유를 빨리 한 이유로 자극적인 음식을 빨리 먹을 수 있었는데 음식도 엄청 맛있게, 입맛에 맞게 해주셨습니다.
먹고싶은게 있으면 재료를 준비해달라고 하셨고 그에 맞춰 요리를 해주셨어요.
댁에서 요리하신 반찬들이나 식재료도 가져다 주시고, 제가 빵을 좋아하는데 관리사님 댁 근처의 빵 맛집에서 여러번 빵도 사다주셨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 첫째도 예뻐해주시고, 손재주가 좋으셔서 저희 첫째에게 직접 손으로 만드신 인형? 열쇠고리도 선물해주셨어요.
수선집에 맡겨야 하나 고민했던 튿어진 이불 꿰매어 주시기까지..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아이 케어는 물론이고 믿음직스럽게 잘 해주신 덕분에 초반에만 홈캠 켜놨고, 이후에는 홈캠은 꺼놨어요.
이용하실 분들이 계시면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
우리 박숙련 관리사님과 함께 조리하신 시간이 편안하고 만족스럽다고 말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정성껏 마음을 다해 케어해주시는 관리사님이시기에 우리아가도 산모님도
편안한 시간이 되셨을거 같으세요
우리 관리사님의 그 정성어린 마음 알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처럼 늘 건강하기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