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파주지사 | 김효정 관리사님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히 작성일25-07-04 15:47 조회7회 댓글0건본문
김효정 관리사님 이용후기 입니다!
성격상 후기, 리뷰 이런거 잘 안남기는데(그래서 이용하는 동안 사진 찍은게 없어요..ㅎㅎ)
3주 이용하고 너무 만족해서 회원가입 까지 하고 후기 남겨요!
우선 저는 자연분만 후 병원 2박3일, 조리원 10일, 산후관리사님 3주 이용했어요!
둘째긴 하지만 7년 만에 하는 신생아 육아라 첫째 때 보다 산후 관리를 좀 더 오래했어요.
조리원 퇴소일이 목요일이라 금,토,일은 관리사님 없이 집에서 애기 케어 했고 월요일 부터 관리사님이
오셨는데 사실 조리원 퇴소하고 목,금,토,일 제가 애기를 케어 하다보니 생각보다 할만해서 관리사님을 그냥 일주일만 오시라고 하고 환불 받을까 생각해도 했었어요! 관리사님이 못해서가 아니라 뭔가 애기를 관리사님 한테 맡기고 혼자 방에 들어가서 침대에 누워있는게 좀...죄송(?) 스럽기도 하고 요즘 인터넷에 산후관리사 이슈들을 보다보니 불안하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김효정 관리사님은 제가 그런 걱정을 했던거 자체도 죄송할 정도로 너무 잘해주셨어요.
우선 첫번째로 시간약속을 아주아주 잘 지켜주셨어요.
9시-6시 퇴근이지만 항상 8시45분-50분에 오셨고 1시간 휴게시간 없이 하셔서 5시에 퇴근하셨어요!
(1시간 휴게시간을 가져도 중간에 애기가 울면 쉬지 못할거 같다고 하셔서 휴게시간 없이 했습니다!)
두번째로 아기가 자는 시간에도 핸드폰도 하지 않으시고 티비도 안보셨어요!
제가 애기 잘때는 티비 보셔도 된다고 했는데도 아니라고 괜찮다고 하시면서 애기가 잘때도 애기 옆을 떠나지 않으셨어요!!
세번째로 요리도 정말 잘하세요!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이기도 하고 친정엄마가 근처에 계셔서 반찬 같은걸 엄마가 다 해다가 주셨는데
어느날 미역국이 똑 떨어져서 이모님께 부탁드렸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로 미역국을 아주 맛있게 잘 끓여주셨어요!!
네번째로 애기를 진심으로 예뻐 하시고 신생아 케어도 정말 너무 잘하셨어요!
저희 애기가 모유를 먹었는데 조금씩 자주 먹는 아가라 새벽에 너무너무 힘들어서 단유 하고 분유로 갈아탔는데 분유를 먹자마자 응아를 잘 못싸기도 하고 응아 할때마다 울기도 했는데 관리사님이 배마사지도 잘해주시고 애기 응아 못해서 힘들어 할때 퇴근하시면서도 많이 걱정하셨어요.. 그러고 다음날 출근해서 애기 응아 잘 했냐고 물어봐주시고 걱정해주셨어요!
다섯번째로 너무 신뢰가 가는 분이셨어요!
요즘 SNS에 산후관리사 이슈들을 많이 보다보니 저도 불안한건 마찬가지 였어요!
그래서 홈캠도 설치하고 병원 진료 제외하고 외출도 안했다가 2주?정도 이용하고 나서 관리사님께 믿음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외출을 했어요! 집에만 있지 못하는 성격인데 가끔씩 짧게 짧게 나갔다 오니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지금 제 글을 읽고 있는 산모님들께 하고싶은 말이 있습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 후기 많고 칭찬 많은 관리사님이 있어서 그분 배정을 원했지만
스케줄이 맞지 않아서 위드맘에서 다른 좋은 관리사님 배정해주신다고 하셨는데 그분이 바로 김효정 관리사님이였어요.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김효정 관리사님 후기가 많이 없어서 저도 처음엔 괜찮을까? 라는 걱정을 했지만 3주 이용하면서 느낀게 차라리 산후조리원을 가지말고 산후관리사님을 2달까지 쓸걸.
이라는 후회 아닌 후회를 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오늘이 관리사님 마지막 날인데 조리원 퇴소할때 보다 뭔가 더 씁쓸한(?) 느낌이에요.. 이렇게 좋은 분을 만나게 된것도 정말 너무 감사하고 3주 동안 저도,애기도 잘 케어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셋째는 없을 거라 저는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 이지만 제 지인들 한테 추천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