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위드맘케어 김미애 관리사님 3주 후기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안양지사 | 안양 위드맘케어 김미애 관리사님 3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금맘 작성일26-06-25 15:54 조회16회 댓글0건

본문

위드맘케어 산후관리사 신청하면서 베스트 관리사로 요청드렸고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던 이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김미애 관리사 님은 전날 문자로 먼저 연락을 주시고, 첫째 날엔 30분 이상 일찍 출근하셔서 아기 상태부터 욕실, 아기방, 부엌 및 냉장고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신 뒤 어떻게 진행될 지 설명해주셨어요. 이 때부터 일잘하는 분의 냄새가 났죠 ㅎㅎ

목욕도 매일 시켜주시고, 초반에는 제가 배워야 해서 목욕 & 로션 바르는 노하우 등을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특히 조리원 나온 직후 초반에 아기 얼굴에 태열이 좀 올라왔는데, 관리사 님이 추천해준 세럼을 며칠 바르니 잘 가라앉고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

음식도 냉장고에 사다놓은 식재료로 제가 원하는 요리를 뚝딱 만들어주셨고, 양도 넉넉히 해주셔서 저녁까지 해결할 수 있을 정도라 감사했답니다. 모유 위주로 수유하다보니 간도 좀 약하게 맞춰주시고 오히려 저는 신경쓰지 못했던 매운 음식이 거의 없도록 식단 구성해주셨어요.  

 

모유 수유 부분에서도, 저는 아직 부족하지만 완모 의지가 강했기에 관리사 님께 분유 보충은 최소화하고 아기 배고파하는 텀에 맞춰서 불러달라고 부탁드렸었는데 제 의견을 잘 수용해서 맞춰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모유 수유가 의지대로 잘 되지 않아서 중간에 가슴마사지와 상담을 받으러 갈 때도 같이 동행해주셔서 아기 데리고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집안일 해주시는 모습을 보면 손이 정말 빠르시고 제가 휴식하고 수유하는 타이밍에 잘 맞춰서 유연하게 할일을 조정하셔서 베테랑은 다르구나를 느꼈어요. 그리고 아기를 편하게 안는 법, 잘 재우는 법 등의 노하우도 많이 가르쳐주셔서 신생아 육아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가장 중요하게,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주셨고 눈을 맞추며 아기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아기가 관리사 님에게 안겨있을 때 가장 많이 웃었던 것 같아요🤣 (엄마로써 좀 서운도 했지만 그래도 아기가 행복하다면 ㅎㅎㅎ)

안양 산본지역 위드맘케어 김미애 관리사님 추천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