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양천 | 강서위드맘케어의 너무 좋으신 성미자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쌤 작성일26-06-26 16:41 조회13회 댓글0건본문
강서 위드맘케어에서 산후도우미 2주 이용한 후기입니다!
우선 산후도우미 서비스 이용해보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어떤 관리사님을 만나느냐인 것 같아요.
저희 집에 오신 성미자 베스트 관리사님이 너무 좋으셔서 이렇게 후기도 남깁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산모와 아기 케어를 잘 해주셨어요.
제 몸과 기분상태도 매일 물어봐주시고 제가 피곤해할 떄에는 항상 방에서 쉬라고 해주시면서
제가 걱정할 일 없게 아기도 잘 돌봐주셨네요.
동요도 불러주시고 아기가 편하게 안아서 재워주시고 놀이를 할 때도 예뻐해주시는게 잘 보였어요!
목욕할 때도 항상 울었어서 저희 아가는 물을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성미자 관리사님이 오시고부터는 목욕할 때 운 적이 없네요ㅠㅠㅎㅎ
제가 걱정하는 부분도 같이 걱정해주시고, 아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아기케어는 물론이고 산모식사까지 잘 챙겨주셔서 너무 편안한 시간 보냈습니다.
또 아기 용품들고 물건들 동선도 편하게 정리해주시고 항상 먼지없이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서
제가 신경쓸 것들이 하나도 없었어요!
관리사님 퇴근 후에 제가 할 일들 하나도 없게 해주고 가신다고 저녁식사 준비도 해놓고 가셔서
2주동안 정말 편하게 보냈습니다
마지막 날 가시면서 저희 아기한테 아프지말고 예쁘고 귀하게 자라라고 말씀해주시며 가셨는데
관리사님이랑 저랑 둘다 눈물 보이며 헤어질 정도로 2주가 정말 좋았던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혹여나 둘째를 낳는다면 꼭 다시만나고싶은 강서위드맘케어 성미자 관리사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