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녀 관리사님 후기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강남/서초 | 송성녀 관리사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감자어멍 작성일26-06-26 14:50 조회11회 댓글1건

본문

고민하다 산후관리업체로 위드맘케어 이용했어요.

첫 상담부터 친절하셔서 선택했고

전 3주 입주 서비스로 했는데 입주로 하길 너무 잘했어요.

아기가 아직 2-3시간마다 깨는데

밤에 잘 봐주시니 제가 푹 잘 수 있어 회복도 빨랐구요.

아기 낮잠 시간엔 틈틈히 요리, 빨래 해주시고

가족처럼 아기 많이 안아주시고 말도 많이 걸어주셨어요.

아기가 신생아 여드름 있었는데

낫게 해주시려고 노력도 많이 하셨고

목욕도 매일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아기도 관리사님이 편한지

저보다 관리사님한테 안겨있는걸 좋아하네요.

관리사님이 너무 잘봐주셔서 전 외출도 맘편히 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ㅠ

연장 문의했는데 일정이 다 있으셨어요.

처음부터 길게 예약할걸 그랬어요.

당연히 업체마다 시터분들 복불복이겠지만

전 너무 럭키하게 좋은 관리사님 걸려서

편하고 행복하게 잘 지냈어서 위드맘케어 추천합니다.

혹시라도 둘째 낳으면 또 뵙고 싶네요 ㅎㅎ 

 

 

 

 

 

이주원. 송성녀 관리사님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
우리 위드맘케어와 함께 편하고 즐거운 조리시간 보내주셨다고 말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리 송성녀 관리사님의 정성스러운 마음과 손길을 산모님과 아기친구 모두가 잘 알아주셔서
우리 관리사님께서 매우 뿌듯해 하실거 같으세요
언제나처럼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