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산후도우미 위드맘케어 / 3주 후기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노원/도봉 | 노원 산후도우미 위드맘케어 / 3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nne 작성일26-06-26 13:56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초산이라 산후도우미 업체를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결과적으로 위드맘케어 유*옥 관리사님을 만나 3주 동안 너무 만족스럽게 지냈어요 😊 저도 업체 선택할 때 맘카페 후기를 정말 많이 참고했어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후기 남겨봅니다! ​ ⸻ ​ 🍼 아기 중심 케어 ​ 관리사님은 매일 출근하시자마자 가장 먼저 “아기 오늘은 어땠어요?” 하고 상태를 물어봐 주셨어요. 그리고 아기와 늘 눈을 맞추며 인사해주시는 모습부터가 참 따뜻했습니다. ​ 업무도 시간대별로 체계적으로 순서 있게 진행하시는데 손이 정말 빠르세요. 아기 케어, 젖병 소독, 빨래, 청소까지 척척 해주시니 집안이 늘 정돈되어 있었어요.^^ ​ 저희 아기는 낮잠 투정이 있는 편이었는데, 관리사님 품에 안기면 신기할 정도로 금세 새근새근 잠이 들더라고요. 따뜻하게 안아주시고 달래주시는 모습에 저도 많이 배웠습니다. ​ 아기가 3주 정도 되면서 깨어있는 시간이 길어졌는데, 그때마다 계속 말을 걸어주시고 놀아주시고 마사지도 해주셨어요. 덕분인지 배변 활동에도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 초반에는 태열과 피부염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목욕 후마다 피부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약도 정성껏 발라주셔서 정말 안심이 됐어요. ​ ​ ⸻ ​ 🤱 산모 케어 ​ 매 끼니 식사를 정성껏 준비해주셨고, 무엇보다 젖병 소독과 주방 정리를 항상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제가 따로 신경 쓸 일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 ​ 또 제 컨디션은 어떤지, 식사는 잘 챙겨 먹고 있는지 수시로 물어봐 주시고 걱정해주셔서 몸도 마음도 큰 위로를 받았답니다! 무엇보다 관리사님이 계신 동안에는 정말 마음 편하게 아기를 맡기고 쉴 수 있었던 게 가장 좋았습니다.👍👍👍 ​ ​ ​ ⸻ ​ 관리사님께서 “내 자식 같은 마음으로 돌본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는데, 그 말이 행동 하나하나에서 그대로 느껴졌어요. ​ 초산이라 모든 게 낯설고 걱정이 많았는데, 관리사님이 아기를 돌보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정말 많이 배우고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 출산 후 가장 힘들 수 있는 시기를 이렇게 편안하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고, 산후도우미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