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서초 | 첫째낳고 위드맘케어 김영란 베스트이모님 쓴 후기 / 진짜 솔직하게 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자손자 작성일26-06-26 11:57 조회8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
우리 김영란 베스트관리사님과 함께 하신 시간들이 너무 편하고 좋으셨다고 말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넉넉한 마음과 배려심 많으신 우리 관리사님이시라 함께 하신 모든 산모님들께서 너무나도 많은
칭찬을 해주시고 계시답니다
그마음과 정성을 산모님꼐서 알아주셔서 관리사님께 정말 많은 힘이 되실거 같으세요
언제나처럼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