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순옥 관리사님 둘째때도 꼭 지정할게요 -!!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대전지사 | 한순옥 관리사님 둘째때도 꼭 지정할게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민떠 작성일26-06-26 10:46 조회14회 댓글1건

본문

출산 전으로 돌아가도 무조건 관리사님 지정할거에요ㅠㅠ (위드맘케어 찐 내돈내산 후기)

 

첫째 낳고 조리원에서 나올 때까지만 해도 나름 육아도 배우고 

꿀팁도 많이 봐서 혼자 잘할 수 있을 줄 알았거든요..? 근데 현실은 완전 멘붕 그 자체였어요.. 

조리원 천국 퇴소하고 집구석에 발 디디는 순간부터 애는 울고 저도 울고 싶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다행히 좋은 위드*케어 관리사님 만나서 진짜 제대로 친정엄마 찬스 쓴 기분이라 정보 공유차 글 써봐요!!

 

처음에 관리사님이 오셨을 때 제가 뚝딱거리고 있으니까 

엄청 인자하게 웃으시면서 엄마는 들어가서 일단 자라고 

아기는 맡기라고 하시는데 그 한마디에 긴장이 싹 풀렸던거 같아요.. 

무엇보다 아기 케어하시는 솜씨가 진짜 베테랑이셨습니당  

애가 유독 등 센서가 심해서 바닥에 눕히기만 하면 자지러지게 울었는데 

관리사님이 안아주시면 신기하게 바로 스르륵 잠들더라고요..?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 주시는 게 눈에 보여서 

방에서 잘 때도 마음이 편안했던거 같아요 !! 

 

그리고 집안일도 손이 얼마나 빠르셔서 

저 자는 사이에 거실이랑 아기 방은 물론이고 

주방까지 번쩍번쩍하게 다 정리해 두셔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 

아기 빨래도 어른 옷이랑 섞이지 않게 칼같이 분리해서 

아기 전용 세제로 부지런히 세탁해주시고... 

제가 정리 정돈을 잘 못하는 편이라 집안이 엉망이었는데 

이모님 손길 닿는 곳마다 칼각이 잡혀서 매일 새집에 들어오는 기분이었습니다ㅎㅎ

 

특히 제일 행복했던 건 음식.. !! 

간도 제 입맛에 딱 맞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 나게 해주셔서 매끼마다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웠네요ㅎㅎ

관리사님이 해주신 국도 깊은 맛이 나서 질리지도 않고 

매일 새로 주시는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관리사님 계시는 동안 살 빠지기는커녕 오히려 포동포동하게 살이..ㅎㅎ

 

이모님이 알려주신 아기 달래는 법이랑 수유 팁 덕분에 

지금은 헤매지 않고 잘 키우고 있어요 !! 

정말 이용하면서 너무 감사했던 기억이라 

업체 고르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서 남겨봅니다.!!

 

댓글목록

대전세종지사님의 댓글

대전세종지사 작성일

산모님 안녕하세요^^
저희 위드맘케어 대전세종지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 정성스런 후기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후기글에 저희들도 힘이 납니다!
언제든지 필요하실때 다시 찾아 주시면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한 육아 되세요 ^^♥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