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동탄] 위드맘케어 심명희 관리사님과 함께 즐겁고 편안했던 3주 이용 후기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화성/동탄 | [화성/동탄] 위드맘케어 심명희 관리사님과 함께 즐겁고 편안했던 3주 이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곤듀 작성일26-06-26 09:52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위드맘케어에서 3주동안 산후조리 서비스를 이용한 솔직후기입니다 ㅎㅎ

저는 3월에 출산한 산모입니다!

우선 저는 전국 출산률 1위인 동탄 거주 중이에요 ㅋㅋㅋ

동탄에선 진짜 일찍 산후조리업체 예약해야하는데,,

저는 무려 출산 후 연락했답니다^^..

근데 또 안 까다롭냐?

그거슨 아닙니다..

까다롭습니다 ㅜㅜ

먼저 경력은 최소 2년 이상에 베스트 관리사님에,

육아 고집 없으시고 상식적이시면서 인성이 좋으신 분을 원했어요.

그리고 혹시 안 맞으면 편하게 교체가 가능한 업체인 곳이면 더 좋았구요!

위드맘케어다 3진 아웃? 이었나? 그런 제도가 있어 산후 관리사님이 다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실제로도 조건에 모두 부합하신 분을 만났답니다!!

먼저 제가 만난 관리사분은 2년 경력에 기본적으로 일을 잘하셔서 좋았어요.

아기관련해서 다 산모랑 협의하시고 봐주시고 사소한 부분도 반응을 빠르게 해주셔서 아기가 되게 편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손수건도 보드라운 것과 좀 탄탄 한 것 나눠서 얼굴용, 엉덩이용 따로 쓰시고 쓰기 좋게 접어서 동선상 편한 위치에 딱 세팅해주셨어요.

이외에도 침대, 기갈대 등등 효율적인 동선으로 싹 배치하고 물건도 두셨는데 이렇게 살림하는 거구나 하고 많이 배웠습니다.

아기 요구만 처리해주시지 않고 모빌, 백색소음, 말걸기, 는마주치기, 안아주기 등등 정서적으로도 채워주셔서 감사했어요.

아기 트름, 변 상태 항상 확인해주셨고, 아기 컨디션과 성장 속도에 차분히 맞춰주시는 것이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엄마가 주셨는데 제가 살림을 전혀 안하거든요.

먹기 좋게 통에 소분해주시고 김치 썰어주시고 대파나 이런 것들도 다 썰어주셨어요.

매번 새로운 국해주셨고, 전날에 먹고 싶은 거 항상 물어봐주셨어요.

음식 솜씨 좋으셨습니다!!

가끔 오뎅 가져오셔서 떡볶이 해주셨는데 이 떡볶이 맛이 얼마나 생각나던지,, ㅎㅎ 감자전이랑,,,??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모님오시면 도란도란 차분히 이야기하고 외출하던 시간이 정말 좋았어요.!!

조리원에 있던 시간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조리원 가성비 있는 곳에 가서 더 그렇게 대비된 거 같기도 해요)

3주동안 시간약속 한번도 어기신 적 없고, 루틴화하셔서 아 이시간에 어떤거 하시는구나~ 예측가능해서 신뢰가 바로 가시는 스타일이에요.

아기 막 낳은 초보 엄마가 얼마나 걱정되는지, 아기한테 신경을 많이 쓰는지 알고 있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둘째 낳으면 조리원 안가고 그냥 한달 내내 이모님 부를려구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