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위드맘케어 2주 산후도우미 이용후기(정수정 선생님)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안양지사 | 안양 위드맘케어 2주 산후도우미 이용후기(정수정 선생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고링고 작성일26-06-25 19:43 조회27회 댓글1건

본문

2주 동안 위드맘케어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정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정수정 선생님 만난 건 정말 너무너무 큰 복이었어요!ㅠㅠ


 출산 후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편안하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감사했던 점은 우리 아기를 진심으로 사랑해주시는 마음이 느껴졌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업무적으로 돌봐주시는 것이 아니라, 아기를 예뻐해주시고 눈을 맞추며 다정하게 이야기해주시는 모습에서 프로다움과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아기가 울 때도 늘 차분하게 달래주시고, 작은 변화도 꼼꼼히 살펴주셔서 초보 엄마인 저에게 큰 안심이 되었습니다. 제가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들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육아에 대한 조언도 아낌없이 해주셨습니다.

 아기 목욕도 정말 능숙하게 해주셨어요! 목욕하는 내내 아기가 편안해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케어해주셨고, 목욕 후 보습과 정리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산모 케어 또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고, 몸 상태를 세심하게 살펴주시며 무리하지 않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식사 준비도 정성 가득했습니다. 매 끼니마다 영양 균형을 고려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준비해주셨고, 산모가 잘 먹어야 회복도 빠르다며 늘 신경 써주셨습니다. 음식 맛도 좋았고 상차림도 깔끔해서 식사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였습니다.

 2주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질 만큼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이 소중했습니다. 처음에는 낯설고 걱정도 많았지만 선생님 덕분에 육아에 대한 자신감도 조금씩 생길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아기를 진심으로 아껴주시고 사랑으로 돌봐주신 점에 가장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정수정 선생님을 만나게 되어 정말 감사했고, 주변에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주 동안 진심 어린 보살핌과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약자; 하가희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
우리 정수정 베스트관리사님과 함께 하신 시간들이 너무 편하고 좋으셨다고 말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넉넉한 마음과 배려심 많으신 우리 관리사님이시라  함께 하신 모든 산모님들께서 너무나도 많은
칭찬을 해주시고 계시답니다
그마음과 정성을 산모님꼐서 알아주셔서  관리사님께 정말 많은 힘이 되실거 같으세요
언제나처럼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감사합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