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위드맘케어 최선심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 (박소연)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평택지사 | 평택 위드맘케어 최선심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 (박소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지 작성일26-06-23 19:13 조회3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용 산후도우미 고민 많으실 분들을 위해 진심으로 후기를 남겨봅니다 !

저는 초산맘이고 아기 케어에 대해 잘 몰랐던지라 좋은 산후도우미님 만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위드맘케어를 예약해두었어요 ~!

처음엔 평택에서 워낙 유명한 ㅊㅈㅁ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제가 고덕면에 살다보니 .. ㅊㅈㅁ은 보내주실 관리사분이 없으시다고 다른 곳 알아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고덕 사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그래서 2순위로 하고싶었던 위드맘케어로 진행하면서 최선심 관리사님과의 인연이 시작되었어요 ~~

 

하나씩 파트를 나눠서 후기를 적어볼게요

 

1 아기 케어

 (1) 수유텀과 수유량

저는 초산맘이어서 

아기 케어 능숙하시고 

자신만의 방식 고집하지 않으시면서 !

좋은 가이드라인 주실 수 있는 분이 와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최선심 관리사님이 딱 그러신 분이었어요

같은 말이어도 듣기 좋게 권유해주시고 

많은 경력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육아 지식을 뽐내주셔서 그저 믿고 따라갔답니다 ㅎㅎ

조리원에서 나오고 아기가 울 때마다 배고픈가 ? 싶어서 빈번하게 주어 잡히지 않던 수유텀, 수유량을 관리사님과 함께 적절하게 맞추어나갈 수 있었어요

 

 (2) 병원 동행

영유아 검진과 아기 접종 같이 동행해주셨습니다

이런거까지 질문해도 되나 ? 싶은 마음에 제가 적극적으로 여쭤보지 못할 때 그동안 아기에 대해서 봐오셨던걸 토대로 질문도 해주시고 너무 든든했어요

그리고 제가 피내용 접종을 하고싶어했는데 피내용 접종하는 병원이 그렇게 많지가 않더라구요 살짝 멘붕이 올 뻔 했을때 그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어느 병원에서 진행하는지도 알려주시고 정말 도움이 많이 됐었습니다 ㅠㅠ !!

 

 (3) 목욕

목욕도 매일 일정한 시간에 잘 시켜주셨는데요

산후조리원에서 목욕 교육을 받는데 저희 아기가 하도 울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

관리사님이랑 목욕을 하니 전문가의 손길처럼 느껴져서인지 둘째날쯤부터 거의 울지를 않더라구요 ..!!

아기도 편안함을 느끼는 목욕 시간인거같아서 그 뒤로는 걱정이 없어서 목욕시간때 제가 외출도 자주 했어요 ㅎㅎ

 

 

2 식사

오전에 푹 쉬시라고 항상 말씀해주셔서 푹 자고 나오면 매일 맛있는 점심 준비해놔주셨어요 !

저는 엄마가 대부분 반찬을 해주셔서 관리사님이 만드신건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몇가지만 먹어봐도 요리 실력은 알 수 있잖아요 ㅎㅎ 다 맛있습니다 😋

그리고 감동이었던 포인트는 직접 농사하시면서 재배하신 작두콩, 보리수도 먹어보라고 갖다주셔서 관리사님 계시는 내내 작두콩차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3 기타 집안일

집안일은 오신 첫 날 어디어디 청소 해주시면 될지 물어보신다음 매일 깔끔하게 청소해주셨어요

아침에 난장판이던 집도 관리사님 오시고 10분 안쪽으로 바로 깔끔해지는 매직 .. 🪄 

 

이런 기본적인 청소말고도 세탁실 문에서 소리나니 소리 안나도록 기름칠도 해주시구요

정말 살림꾼이셔서 못하는게 없으셔요 !!

 

그리고 제가 육아를 해보지않아 맘마존을 쪼르르 배치해놨었는데 브레짜 세척기는 물 채우고 물 버리는거 때문에 위치를 바꾸는게 좋다고 저한테 물어보고 동선도 수정해주셨어요

실제로 써보니 그렇게 쓰는게 훨씬 편했었어서 지금도 유지하고 쓰고있습니다 ㅎ

 

 

--------------------

모유수유도 권장해주셔서 제가 혼합수유중인데 ..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 때 본인이 있을 때까지만이라도 힘내서 해보자고 이끌고 와주셔서 지금까지 잘 하고 있습니다 ㅎㅎ !!

 

일머리 있고 야무지신 분인데

아기를 너무너무 이뻐해서 봐주시는게 느껴져요

 

저는 산후우울감이 집오고 나서 좀 찾아와서 힘들었는데 아기를 워낙 잘 봐주시다보니 거의 매일 산책이나 외출도 자유롭게 나갔어요 

신뢰가 쌓이니 저도 살아야겠어서 걱정없이 나가게되더라구요 ~~

관리사님이랑 수다도 많이 떨면서 많이 도움이 됐던거같아요

항상 엄마는 다 할 수 있다고 용기와 힘주시고 !!

 

이외에도 뭔가 따로 말씀 드리지 않아도 퇴근하시고 나면 어 이거까지 해주셨네 ?! 싶은 부분이 많았던 관리사님이셔요

 

고덕이나 안중쪽 사시는 분들 지정해서 배정 받으셔도 진짜 후회 없으실거같아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위드맘케어 / 대표 김자영 / 사업자번호 : 336-87-01215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A동 401호
TEL: 1800-9793 / FAX:02-6008-7825
EMAIL : withmomcare@gmail.com
Copyright © Withmomcar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