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지사 | 기경옥 관리사님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혜진 작성일20-10-04 20:50 조회1,987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
매번 후기글만 보다가 저도 이런 글을 남길 날이 오네요 ㅎㅎ
생후 37일차 아들래미를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아기가 예정보다 일찍나올 것 같아서 부랴부랴 산후도우미 업체를 알아봤는데, 리뷰, 규모를 보고 총 3군데로 추려서 봤고
상담해주시는 분 전문성, 친절도, 업체 체계성을 보고 위드맘케어로 결정했어요.
전 상담 시 말씀드린 부분이,
밥은 냉장고에 먹을게 이미 많아서 식사 포함 집안일 챙겨주시는 것보다 아기케어를 전문적으로 해 주실 분으로 선정해 달라고 말씀드렸고, 코로나라서 위생관념 철저한 분으로 배정해달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위드맘케어에서는 정말 그런 관리사님으로 보내주셨고, 아기를 정말 진심으로 예뻐해주시는 관리사님과 2주간 함께 했어요.
위생은 환복은 상하의, 양말까지 모두 환복해 주셨고, 마스크도 2회정도 갈아껴주시더라고요. (답답하실텐데 저도 혹시몰라서 차마 벗으시란 말씀은 못드렸습니다 ㅠ_ㅠ)
일단 아기가 관리사님이랑 함께하는 시간동안은 정말 편안해 보였고, 아기를 다루시는 방법이나, 노하우들도 아낌없이 전수해 주셨습니다.
밥 먹이는 부분, 목욕 등은 전문적으로 잘 케어 해 주셨고, 부탁드리지 않은 집안일도 많이 해주셨어요.
본인이 다 하실테니 얼른 들어가 자라고 해 주셨습니다 ㅎㅎ
친정엄마처럼 제 케어도 손수 다 해주시고, 계신 2주동안은 정말 마음편히 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센스.. 솔직히 엄마나잇대 이시라서 이렇게 해주세요, 저렇게 해주세요가 쉽지 않았는데
제가 하는 방식과 조금 다른 부분들을 제가 관리사님 앞에서 한번 보여드리면 그 다음부터는 별도로 부탁드리지 않아도
제 방식대로 알아서 착착 해주시더라고요.
상황만 된다면 2주 이상을 더 하고 싶었는데 관리사님도 다른 스케줄이 또 잡히신것 같더라고요.
제가 후기글을 남기게 될 줄 몰라 사진을 마지막 날 몰아서 찍느라 다 같은 옷을 입고 계시네요;;ㅎㅎ
물론 개인편차가 다 있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한 2주였어서 살포시 추천 드리고 갑니다. :)
댓글목록
위드맘케어님의 댓글
위드맘케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산모님~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왕자님은 포동포동 살이 올랐네요. 너무 귀여워요~
기경옥 관리사님과 2주의 시간은 끝이났지만
관리사님께 배우신대로 하시다보면
산모님도 어느새 육아의 달이이 되어있으실꺼에요^^
소중한 후기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관리사님께도 꼭 전해드릴께요.
쌀쌀한 가을 가족분들과 건강 조심하시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께요^^